f); 디팡 - 우리 댕냥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주세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d.view

d.view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불친절한 언행에 놀랐고 당당함에 더 어이가 없네요. 디팡 구매하

조은혜 (ip:127.0.0.1)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불친절한 언행에 놀랐고 당당함에 더 어이가 없네요. 디팡 구매하고 실망도 크고 상담직원분들이 참 불친절하세요. 마감처리를 그런식으로 하고 미관상 문제니 불량이아니라는 당당함 사과 하마디없는 언행 처음 구매했을때는 찢어진 곳과 구멍이 뚫린곳도 있었고 본드 때문에 색깔 차이가난 오염 부분도있었고요. 확인도 안하고 보낸 매트에 시간소비 어려번 교환신청하고 포장까지 하고 공간 차지까지 번거롭고 시간 낭비했지만 그냥 사용할려고 기다렸고 이번에 두번째 구매했는데 마감처리 부분이 분량해서 문의를했더니 미관상 문제되는거지 분량이 아니라고하는데... 기분나쁘네요. 글 내용과 사진에는 분명히 마감이 깔끔하고 꼼꼼히 되여있는데 그게 분량이 아니면 뭘까요... 그냥 교환 신청해드리겠습니다. 딱 한마디만 하셨어도 이렇게 기분 안 나빴을꺼에요. 한두번도 아니고 리뷰 쭉 보니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도 교환하시기 불편도하고 번거로워서 교환신청안하시는분들도 대다수이네요. 택배보내실때는 꼼꼼히 확인후 보내는게 정상인건데 미관상 문제니 업체쪽에는 문제가 없다고하면 뭐라 대답해야할까요? 광고로는 재단면까지 꼼꼼히 마감처리 되었다고 광고하시면서 마감처리 제되로 안됐다니 무슨 미관상 문제지 분량이 아니라고하고 어쩔수없이 그냥 교환해주다고하고 내돈내산한 제품에 기분이 하 짜증나네요. 이건 무슨 경우인지 100%완전 방수라고 광고하면서 마감처리 안된거는 분량이 아닌지 몰랐네요.실망도 크고 상담하시는 분들 태도 또한 분량해서 놀랐네요.테이핑이 필요없고 재단면이 꼼꼼한 마감처리는 다 허위인가요? 교환을해도 똑같은 제품이 갈수 있다는 그말도 어이가 없었어요. 그냥 사용하라는 뉘앙스 저번제품이 똑같이 왔다면 아 원래 이런 제품이구나하고 사용하겠지만 전 제품 확인후 문의한거고요. 말을 왜 그런식으로 하시는지 어이가 없고 불쾌해요. 무슨 제가 잘 못한거 처럼 얘기하는데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죄송하다는 사과한마디도 없고그럴꺼면 마감까지 깔끔-하게 라고 작성하시면 안되죠... 고객한테 이런식으로 상담하지마세요. 똑같은 제품을 받을꺼 같았으면 문의도 안했겠죠 신경좀 쓰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